2022/04 6

스마트팩토리 수요기업 방문 (크리스앤컴퍼니)

스마트팩토리 사업으로 크리스앤컴퍼니(대표 이원혁)를 방문하여 시스템 구축관련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크리스앤컴퍼니(대표 이원혁)는 프리미엄 양말 전문 메이커로 국내 최고의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는 기업입니다! 2007년부터 양말 사업을 시작, 10년째 사업을 전개해 온 이 회사는 스포츠와 레저, 일반적 생활을 할 때에도 기능적이고 편리하며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고품질의 양말을 생산하는 제조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지금 신고 있는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양말 브랜드는 이 회사에서 만들어졌다고 봐도 될 정도라고 합니다! 대부분 고기능성 양말 전문 메이커로 고가의 스포츠웨어 아웃도어 브랜드와 여성 남성복 브랜드들에게 브랜드 레그웨어를 제공하는 크리스앤컴퍼니는 브랜드 매장에서 수만 원대에 판매되는 고가품..

메거진 2022.04.29

2022년 시무식 및 부사장님 행정안전자치부장관 표창수상 기념 회식

2022년 1월 7일 지엘티코리아 시무식을 가졌습니다. ​ 당초 코로나로 인해 시무식 행사를 취소키로 했지만, 새해 시작에 김종환 부사장님의 행안부 장관상 수상과 같은 기쁜 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간소하게나마 진행되었습니다. ​ 2021년 사업성과 발표 및 2022년 사업 진행 상황 공유와 함께한 다과 타임! ​ 대한통운 제약 플랫폼 팀 등 전체 직원이 참석하지는 못해서 아쉬웠지만 이후 뒤풀이에 오랜만에 직원 모두 회포를 풀면서 새해 각오를 다지는 돈독한 시간이었습니다. ​

메거진 2022.04.25

남도비앤디-지엘티코리아, 중소기업 유통판매촉진 양해각서 체결

[서울경제TV] 발행일 : 2021-03-18 ㈜남도비앤디와 (주)지엘티코리아가 양해각서를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주)지엘티코리아 김재영 대표, ㈜남도비앤디 이준성 대표 ​ 홈쇼핑 유통 전문기업 ㈜남도비앤디(대표 이준성)가 AI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지엘티코리아(대표 김재영)와 중소기업 유통판매촉진 관련 17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은 AI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개발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와 홍보, 유통 촉진에 활용하고 궁극적으로 이를 통해 중소기업 진흥과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양자 간 세부 역할분담을 통해 (주)남도비앤디는 중소기업 AI 데이터 진흥사업의 허브로서 유통 및 판매 데이터를 제공 및 마케팅 지원 모델 수립을 지원..

뉴스 2022.04.22

지엘티코리아, 물류기업에서 빅데이터·AI전문기업으로 대변신

[전자신문] 발행일 : 2021-03-04 ​ 지엘티코리아(대표 김재영)가 물류시스템 전문기업에서 빅데이터·AI전문 기업으로 재탄생한다. 지엘티코리아는 '팍스 TM'를 이용한 전문 데이터 분석 가공 툴에 대한 설계를 마치고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출시할 제품은 기업 데이터 수집에서부터 전처리·분석·가공·AI데이터 처리까지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전문 데이터 분석 가공 솔루션이다. 그동안 지엘티코리아가 쌓아 온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가공 기술이 집약됐다. ​ 최근 기업 데이터 분석·가공 수요가 급증하지만 이에 따른 기술적 어려움과 비용이 문제점으로 지목됐다. 지엘티코리아는 팍스 TM를 솔루션을 이용해 이 같은 문제를 해결했다. 그만큼 솔루션에 대한 업계 기대감도 크다. ​..

뉴스 2022.04.22

지엘티코리아, 재난관리자원 지능형 물류시스템 구축

[비욘드포스트] 발행일: 2021-10-01 AI 기반의 물류솔루션 전문기업인 지엘티코리아(대표 김재영) 은 2년간 110억 규모로 추진하는 행정안전부 재난관리자원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사업에 CJ 올리브네트웍스 컨소시엄의 일원으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 이번 사업에 지엘티코리아는 재난수습에 필요한 자원을 신속하게 투입하도록 입출고‧재고 및 운송 현황 등을 실시간 관리하는 창고관리시스템과 통합물류관리시스템 등 최신 유통‧물류 분야 정보통신(ICT) 기술을 적용한 통합물류시스템 부문을 맡아서 구축한다. ​ 또한 디지털뉴딜 과제의 일환으로서 빅데이터 기반의 AI 최적화 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최적의 통합거점센터와 안정적 운송을 위한 차량계획을 수립하는 지능형 최적화 물류계획 시스템을 구축한다. ​ 행정안전부..

뉴스 2022.04.22

"GLTKOREA: '지엘티코리아'를 소개합니다!"

지엘티코리아는 물류 SCM솔루션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 회사소개 지엘티코리아는 다양한 물류SCM솔루션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고객 비지니스의 성공을 위해 고객님의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12년 동안 100건 이상의 물류 SCM솔루션 개발 경험과 다양한 언어를 다룰 줄 아는 진정한 전문가들이 모인 기업, 광활하고 다변화하는 E-Business 세계에서 밤하늘의 별자리처럼 지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연혁 :물류 SCM 구축사업에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GLTKOREA 물류SCM 분야에 대한 고객만족도와 완성도를 자랑하는 기업. 프로젝트에 있어서 단 한 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는 무결점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대기업, 물류..

회사소개 2022.04.21